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마트 영업시간 최신 완벽정리 (지역별)

안녕하세요, 천만물박사입니다.

다들 신나고 흥미진진한 하루 보내고 있나요?

저는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지금에서야 일어나서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있답니다. 휴가거든요 ㅎㅎㅎ


조금 부러우시죠?









어제는 마트를 두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동네에 마트가 두 개 있습니다.


하나는 이마트, 다른 하나는 하이마트 입니다.

이렇게 두 군데를 다녀왔습니다.







이마트야 그렇다치고 하이마트는 사실

영업시간을 미리 알고 있지 못한 관계로 

갔다가 헛걸음만 치고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최신버전의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쪼록 숙지하시어 저처럼 괜한 헛걸음 하시는

일들이 없기를 바라면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우선 홈페이지 접속을 합시다.

주로 사용하시는 포털을 통해 [하이마트] 검색 후

나오는 [하이마트쇼핑몰]에 접속합시다.








바로 초기화면에 똻!!!! 영업시간이 나오면

참 좋으련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우측 상단에 조그맣게 보이는 [고객센터]

클릭해 보도록 합시다.








고객센터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느 곳과 다르지 않은 디자인이죠? 








HIMART 영업시간의 경우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경우가 있기때문에 지점을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좌측하단의 [매장(지점)찾기] 를 클릭!









매장찾기 페이지입니다.


이제 대충 감이 오시죠?

확인을 원하시는 지점을 검색하면 바로

그 매장의 영업시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제 고향인 포항으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포항에도 몇 군데의 지점들이 있는데요,

제일 위에 지점을 확인한다고 하면,

[지도보기] 를 클릭해야합니다.









짠! 보시다시피 자세한 위치와 함께

대표번호 그리고 매장 영업시간이 나옵니다.









자 이제 어떻게 하시는지 아시겠죠?


참 쉽습니다.





지금까지 하이마트 영업시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동네에 가시는 지점의 시간을 미리 한번쯤 

알아두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만 물러가고 더 신나고 흥미진진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