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초간단 확인

안녕하세요, 정보의 홍수속에서 여러분들께

신나는 그리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천만물박사 월요일 아침에 인사드립니다.


다들 한 주의 시작 활기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우울한 하루의 시작입니다.







왜냐고요? 제 핸드폰이 고장이 난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쓰는데 며칠전부터 충전 및 화면에

문제가 조금씩 생기는 것 같더니 지금은 아예 

정상적인 사용이 조금 어려운 것 같아졌네요.


요즘 스마트폰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요,






하지만 애플에는 리퍼라는 정책이있습니다.

구매 후 1년여간에 고객부주의에 의한 문제가 아니라면

다른 폰으로 교환해 주는 (리퍼폰) 서비스인데요,

이 서비스에는 1년이라는 기간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방법을 아주 간단하고 쉽고

그리고 빠르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신의 Iphone에

문제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한번 잘 보시길 바랍니다.










리퍼기간 조회를 위해서 iphone 사이트

즉,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이 필요합니다.


포털을 통해서 쉽게 검색, 접속이 가능합니다.









홈피에 접속하게 되면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우리를 맞이하는데요, 우리가 우리의 스맛폰을 위해

이용할 메뉴는 상단에 [고객지원] 메뉴입니다.


클릭해서 접속하도록 합시다.









먼가 과도하게 설정된 직원들의 모습이 보이죠?

고객센터 메인페이지 입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화면을 제일 끝까지 

내려봅시다.









보시다시피 제일 하단에는 세부 메뉴들이

작게 존재하고 있는데요.


좌측 메뉴들 중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딱 봐도 아이폰 리퍼기간과 관련이 있어보이죠?

네. 맞습니다. 이곳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 이제 마지막인데요,

자신의 일련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해당 서비스 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자신의 일련번호를 모르신다고요?


걱정마십쇼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위 그림을 통해 보시다시피 [설정] - [일반]

[정보] 메뉴를 통해 자신의 일련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이곳에서는 휴대폰 분실폰 조회 등에

반드시 필요한 imei 조회등도 가능하니 

imei 조회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제 아이폰의 리퍼기간을 조회해 보죠.








보시다시피 결과에서는 구입일, 서비스 적용범위들의

지원기간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 폰은 안타깝게도 리퍼기간은 모두 지났네요.

아직 안된 줄 알았는데 ..... 사설 기관을 찾아봐야겠습니다.


하지만 방법은 참 쉽죠?





지금까지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아주 쉽고 빠르게 알아봤는데요.


자신의 아이폰이 지금 당장 문제가 없더라도

리퍼기간 정도는 조회해서 알고 계시는 것이

전혀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