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 중계 한달 무료로 보는 방법

이 글은 넘쳐나는 낚시글을 보고 열받아서 쓰는 글이다. 토트넘 경기나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검색하고 보면 대부분 낚시더라. 애매한 제목에 낚여서 들어가보면 쿠팡플레이는 안된다, 스포티비 나우나 온을 결제해서 봐야한다는 내용, 이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결국 한 달간 무료로 3명까지 보는 방법을 찾았고 공개한다. 

 

 

 

현재 손흥민이나 황희찬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현재 스포티비 NOW나 ON을 이용해야 한다. ON의 경우 한달에 약 1만 원, 나우의 경우 약 8천 원에서 1만 5천원이 든다. 부담스럽더라. 하지만 더 싸게 이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한 달간은 무료로 그리고 그 이후엔 5천 원도 안되는 돈으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공짜로 볼 수 있다.  

 

 

잡설은 그만하고 방법부터 말한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거다. 네이버에서 쇼핑할 때마다 최대 5%의 적립을 해주는 게 주요 혜택이다. 하지만 우리에게 필요한 건 이게 아니라. SPOTV NOW다. 토트넘 경기를 보는거다. 멤버십을 가입하면 일체의 비용 없이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준다. 멤버십 가격이 한달 4,900원 (한달 무료) 니까 무조건 이익이다.

 

 

 

주변에 이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는데 디지털 콘텐츠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아예 무료로 계속 이용이 가능하다. 바로 패밀리 초대하기 기능을 통해서다. 최대 3명까지 멤버로 초대할 수 있는데 이 중 1명은 스포티비나 티빙 등의 디지털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 중에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확인해보길 바란다.

 

 

 

이제까지 설명으로 충분하겠지만 혹시나 모를 분들을 위해 아래 좀 더 구체적인 설명을 추가한다. 필요한 사람은 보시길.

 

 

 

1. 네이버 멤버십 사이트 이동 (무료 시작하기 클릭)

* 다시 시작하기가 나온다면 이미 무료 체험을 한 경우다(다른 계정을 이용하자)

 

 

 

 

2. 월 4,900원이 나오지만 결제는 다음 달부터 진행된다.

 

 

 

3. 결제 금액 0원 확인.

 

카드와 계좌 결제는 네이버 계정 본인을 통해서만 가능하지만, 일반 결제는 다른 명의 휴대폰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4. 결제 완료 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상단 디지털 콘텐츠 선택.

 

이 중에 하나만 선택할 수 있고 한 달에 한 번만 변경 가능하다. 우리는 토트넘 경기를 봐야하니 스포츠 무제한 SPOTV 나우를 선택하자.

 

 

 

 

5. 스포티비 NOW 가입이 필요하다.

 

 

 

 

6. 선택 완료된 상태

 

이제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SPOTV NOW 어플을 설치하자. 

어플 설치후 간단한 과정을 진행해야 경기를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7. 스포티비 나우 어플 실행 후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반드시 멤버십 가입한 아이디)

 

우측 상단에 사람 모양을 클릭하면 위의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권이 등록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아직 끝이 아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더보기를 클릭하자.

 

 

 

 

8. 코리안리거 설정을 해야 한다.

 

 

 

 

9. 시청을 원하는 팀을 선택하고 저장을 하면 끝.

 

선택을 마치면 손흥민, 황희찬 등 프리미어 경기와 김민재, 이강인 등의 해외축구 중계를 볼 수 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류현진, 김하성, 최지만의 메이저리그 중계도 볼 수 있다. 대신 최대 5개만 가능하며 한 달에 한 번 변경이 가능하니 주의하자.

 

 


 

지금까지 토트넘 프리미어 리그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글이다. 이렇게까지 했는데 모르면 댓글 남겨라. 원격을 통해서라도 알려주겠다. 아무쪼록 오늘 있을 첼시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활약하기를 빈다. 황의조, 황희찬의 대활약도 동시에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