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마마(MAMA) 한국 일본 홍콩 라인업 생중계 정보


아주 가까운 지인이 Mnet에서 일하고 있다. 그래서 해마다 이 시기가 오면 이 질문을 받는다. 2018 마마(MAMA) 라인업 관련 정보를 달라고. 올해도 예외는 없었다. 그렇기 때문에 매번 준비한다. 그래서 이번엔 여기에 한국 일본 홍콩 라인업을 적어놓고 공유하려 한다. 


12월 10일 한국, 12월 12일 일본, 12월 14일 홍콩 이렇게 세 도시에서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 열리는데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누가 나오는지 그리고 언제 어디서 나오는지가 아닐까. 순서대로 알아보자. 



1. 2018 마마(MAMA) 한국 라인업 (10일)

김동한, 네이처, 더보이즈, 빈첸,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여자아이들, 이달의 소녀, 프로미스나인, 공원소녀, 형섭X의 웅, Deam Tinf(딘팅), 히라가나 케야키자카 46, 마리온 조라, 오렌지, 더 토이즈. 한국 마마 호스트는 요즘 핫한 정해인이다. 


2. 2018 마마(MAMA) 일본 라인업 (12일)

뉴이스트W, 마마무,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BTS),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워너원, 트와이스, 마츠시게 유타카, 양세종, 장혁, 정소민, 하석진. 일본 마마(MAMA) 호스트는 박보검이다. 



3. 2018 마마(MAMA) 홍콩 라인업 (14일)

갓세븐, 나플라, 마미손, 모모랜드, 더 콰이엇, 방탄소년단(BTS), 비와이, 선미, 세븐틴, 스윙스, 아이즈원, 오마이걸, 우주소녀, 워너원, 창모, 청하, 타이거JK, 윤미래, 팔로알토, 헤이즈, 임준걸. 홍콩 마마 호스트는 송중기다. 


개인적으로는 14일 홍콩에서 열리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 기대되긴 한다. 참, 생중계는 엠넷과 V 라이브 엠넷에서 한다.